본문 바로가기

일상

유아인집 나혼자산다 아인하우스 는 어디? 위치 가격

반응형

나혼자산다에서 유아인이 5년째 살고있는

집을 공개했는데요

아인하우스는 

마치 호텔 스위트룸을 연상케 하는


 초호화 인테리어와 


예술 작품들이 눈에 띄네요.


아인하우스는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단독주택이에요.


모던한 인테리어의 대리석이 딸린 주방

 통유리 실내 테라스 와인 룸

호텔 뺨치는 화장실

 프라이빗한 마당 텃밭까지 있네요.


유아인집은 대지 면적 102평, 연 면적 126평

분양가 58억에 현재 시세는


약 70~80억 정도 예상된다고 해요.

단점은 계단이 너무 많아

유아인도 벅차 하네요.


 서울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루프탑이 있고

테라스는 


서울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엄청난 뷰를 자랑하죠.


 맞은편에 

개그맨 박명수 씨가 거주하고 있다고 해요.


박명수 집은 약 156평 정도로

 현재 시세가 86억 정도라고 해요.


참고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비싼 단독주택은


신세계 이명희 회장 주택으로 공시가격만

277억원이에요.


보유세만 1년에 5억3천만원이 넘어간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