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타키나발루 여행 필수 유심,그랩,트래블월렛카드 여러나라 통화충전 가능

반응형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뿐만 아니라 여행의 필수 유심과 트래블월렛카드 그리고 동남아 여행의 필수 그랩!!!

와이파이 도시락은 너무 불편하고 유심을 찾다가 아주 저렴하게 구매를 했답니다.

https://www.kkday.com/ko/product/37266?cid=10671

 

말레이시아 4G SIM카드 튠톡(TuneTalk) | 말레이시아 공항 픽업 / 배송

말레이시아 현지 전역에서 이용가능한 4G선불 SIM카드. 이 SIM카드 하나로 목적지까지 길 찾기 혹은 소중한 사람들과의 연락이 가능합니다.

www.kkday.com

코타키나발루 공항 도착 후 짐을 찾고 나오면 오렌지편의점 옆 튠톡에 가서 여권을 보여주면 확인하고 유심까지 끼워준답니다. 15G로 넉넉하니 데이터 사용 잘했어요~

오렌지편의점 옆 튠톡

여행 가기 전 트래블월렛카드는 필수!!!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만들기만 하면 모바일카드가 있어서 바로 충전할 수도 있고 실물카드 신청하면 일주일 안에 온답니다.

트레블월렛카드로 환전을 하면 환전수수료 없이 원하는 통화를 충전할 수 있고 다 쓰고 남은 돈은 팔 때의 가격으로 다시 환매가 가능하답니다. 아주 좋아요~

트레블월렛카드

등록할 때 연결한 계좌에 돈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충전이 가능하고 VISA 마크가 잇는 ATM기에서 인출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한 가지 팁! 트레블월렛카드에는 여러 통화를 충전할 수 있다는 점!!!

여러 통화가 환전되어 있어도 그 나라 통화로 결제가 된다는 점!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저는 궁금했었답니다.

저는 말레이시아 가서 ATM기에서 필요한 만큼 수수료 없이 인출을 해서 사용했어요.

ATM기에 화면이 뜨면 Withdrawal-비밀번호 누르고-Current-원하는 금액 누르고 인출하시면 됩니다.

화면사진이 없네요... 저는 순간 어떤 걸 눌러야 하지 당황해서... 순서 적어봤습니다.

그랩

동남아여행의 필수 중의 하나 그랩!

그랩 앱을 다운로드하고 트래블월렛카드나 또 다른 신용카드를 등록하시면 자동결제가 된답니다.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에서 너무 유용하고 편하게 잘 이용했어요.

여행 가시기 전 꼭 앱을 설치하고 가세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