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삶이 변하고 싶다면 2가지 행동변화방법

반응형

언제까지 행동하지 않을 것인가?



인생에서 가장 끔찍한것은

싫어하는 직업을 갖는 것이다.

그 안에서 어떠한 에너지도 느낄 수 없고,

창의적이지도 못하며,

미래를 생각하지 않는것.

나 같으면 차라리 죽겠다.


-로버트 그린-



지금의 삶을 바꿀 

기회는 언제오며, 언제 행동에 

나서야 할까요?




우리에게는 매일 두가지 시간이

주어지죠.


DeadTime과 AliveTime이에요.


DeadTime은 아무것도 안하고 그저 참고

견디며, 좋은 기회가 오기만 기다리는 시간이고




AliveTime은 내가 원하는 미래를 위해서

항상 준비하고 행동하는 시간이에요.


지금 직장을 다니고 있는 이유는

당연히 돈을 벌기 위함이겠죠.


생존하기 위해서 다니고 있지만,

생존이 곧 삶은 아니에요.


먹고 살기 위해 하는 일이지만,

과연 내가 정말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8시간 일하고 8시간 자고 나머지 

8시간동안 하는 일은 티비, 유튜브, 게임 등등


내 삶을 출근과 퇴근하는 기계적인 

일상으로 만드는 것은 나 자신이죠.


삶이 변하고 싶다면 2가지 행동변화방법



1. 하루에 AliveTime을 4시간 정도만 가져 보세요.

그리고 3년정도만 

지속적으로 행동한다면

평생 하기 싫은 일을 하며 사는 일상에서

벗어나 나만의 삶을 살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2. DeadTime 또한 나만의 목표를 위해 

활용할 수 있는 시간으로 바꾸어 보세요


시간을 잘활용하고, 

기회를 기다리고 있기보다

목표를 정해놓고

 나의 이익으로 활용하고



나머지 시간은

 나의 미래를 위해 활용해보세요.




몇년후 만나게 될 성장한 나는 

지금의 내가

두려워 할 정도로 놀라운 사람이 되어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