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너무 힘들어 포기하고 싶을 때 보면 좋은 글

반응형

포기하고 싶나요?

세상에는 늦은 때라는 건 없어요.



세상에는 완성과 미완성이 

있을 뿐이죠.


미완성은 영원히 늦는 거에요.




인생의 완성을 끊임없이 추구할 수 있는

용기만 있다면


늦은 건 없습니다.



최선이라는 것은 지속가능한 최선을 말해요.


기회와 위기는 항상 붙어 있죠.




위기가 넘어가면 그 다음부터는

상대적으로 기회가 되는 것이고,


기회를 놓치면 위기가 돼요.



과거에 충분한 노력으로 실력을 축적하지 못한 친구들이


현재를 한번에 뒤집고 싶어하고

자기의 뜻을 알아봐주고 일을 하고 싶어하죠.




당신의 뜻은 알겠지만 불가능해요.



현재의 상황을 반전시키고 싶다.


그러면 지금은 안된다는 거죠.

시간이 걸린다는 거에요.




하지만 지금 고통스럽잖아요?

버텨야 된다는 거에요.


자신이 의지박약이라고 하시는 분들은

의지가 약한게 아니라 전략이 부족한 거에요.


특히 환경설정을 하는 전략이 부족하기 때문에

본인이 착각을 하는 거죠.

자신이 의지박약이라고




하지만 다 전략이고 방법론인 거에요.


전략을 내 상황에 맞게 적재적소에 활용해서

나의 의지력을 높게 만드는 거에요.


이게 유지가 되면 습관이 되는 거죠.


습관이 되기 시작하면

 자동으로 의지가 생기는 거에요.




막연하게 의지로 무엇을 하겠다고 하는 것보다

내가 할 수밖에 없는 환경에 나를 넣어야 돼요.


내가 인생을 살때

내가 느끼는 고통은 나의 몫이고 


그 고통을 피할 수 없다면

그 고통을 이기자 이거죠.


아무것도 남는게 없는게 아니라

남는게 생긴다는 것이에요.


내가 성장하고 

내가 더 커지고

또 강해진다는 거죠.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이 있다면

절대 포기하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버티는게 중요하고 

꾸준히 하는게 가장 중요해요.




버텨라!!! 그것이 이기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