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연애의맛 구준엽 모자 선글라스

반응형

연애의맛2에서 구준엽이 깜짝 등장해

근황을 전하는 모습이 나왔어요.



아마도 다음 만남을 위한 인트로가 아닌가 하네요.




김영철과 만나 남남커플의 캐미를 보였는데

구준엽의 모자와 선글라스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구준엽은 김영철을 만나 


연애의 맛을 하면서 나도 연애세포가 있구나

하는걸 느꼈다 라며




연인만 있으면 내가 할 수 있는거 다해주지.


그런데 내가 여자를 만나는 거에 있어서 

너무 겁쟁이다 라고 말했어요.



연애의 맛 최초로 

2:2 소개팅 해보는건 어때? 라는 

김영철의 새로운 아이디어로




새로운 만남이 기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