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내의맛 홍현희 제이쓴부부가 찾아간 딸기따기 송어잡기체험 가능한 곳은?

반응형

양평 수미마을이네요.

이곳에서는 딸기따기와 송어잡기체험이

모두 가능한 곳이에요.



양평의 맑은 물과 딸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농촌관광의 메카인 수미마을을

 

널리 알리고자 봄을 맞이해서

 ‘딸기송어축제’를 기획했다고해요.




‘딸기송어축제’는 

365일축제로 유명한 수미마을에서

 122일동안 진행되며, 



수미네 딸기체험과

 송어와놀자(송어사냥)을 테마로 한 행사로


 자기 기호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어요.


양평 딸기송어축제는 6월2일까지 

계속된다고해요.


양평 수미마을

031-775-5205

http://springfestival.kr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 곱다니길 55-2




딸기농장에서 딸기따기체험도 하고

수미체험장으로 이동해 

송어잡기체험도 할 수 있어요.




수미체험장은 겨울에는 빙어잡기체험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365일 축제가 열리는 가장 체계적인

마을이에요.



봄에는 딸기송어축제가

여름에는 메기수염축제

가을에는 몽땅구이축제가 열리고

겨울에는 물맑은 양평 빙어축제가 

열리고 김장보쌈축제도 열려요.




그리고 상시체험으로 

네바퀴체험, 찐빵체험, 향초만들기,

피자체험, 작은텃밭가꾸기도 할 수 있는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