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라디오스타 이다지는 누구? 키 나이 경력 연봉

반응형


젊은 감각, 새로운 역사란 주제로 이다지는

메가스터디에서 한국사, 동아시아사, 

세계사 역사 3사를 강의하고 있어요.



생년월일 

1985년 3월 11일 (만 34세) 

 키가 160.3cm라고 해요.


출생지 

서울 

위로 오빠, 언니가 있는데

 각각 6살, 3살 터울이고 

참고로 언니 이름은 이미지. 


아버지께서 이름을 독특하게 

지으시는 것을 좋아한다고 해요.


소속 

메가스터디 




학력 

한가람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사학과

 대학 때 교직이수로

 2급 정교사 자격을 취득하였고

 사립학교 교사시절에

 연수를 받아 1급 정교사가 되었어요.




약력 

現 메가스터디 사회탐구 강사

前 박문각고시학원 

前 EBSi 강사 

前 인천하늘고등학교 교사

前 염광중학교 교사

前 IBK투자증권  



스타강사 이다지의 연봉은 얼마나 될까요? 

이다지 강사는

 이화여자대학교 사학과를 

전체 수석으로 졸업하고,


 고등학교 역사교사로 재직하면서

 EBS 강사로 활동했어요.




핵심을 잘 가르치는 교사로 이름을 알렸고,

 EBSi 누적 수강생 66만명을 기록하며 

엄청난 인기를 끌었어요.  


2016년부터 메가스터디로 이직했는데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살고 있는 

롯데월드타워의 최고급 주거 시설,

 시그니엘 레지던스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됐죠.  


시그니엘 레지던스 분양가는

 40억 대에서 250억원을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이와함께 고급 외제차 사진도 화제가 됐죠.  




출강 학원   

메가스터디 러셀 대치